Skip to content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108 개의 정답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dienbienfriendlytrip.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dienbienfriendlytrip.com/finance/.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스텔라 funfun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3회 및 좋아요 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 DFS | T 갤러리아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최근 지진에 의해 보강되고 복원되었지만 1915년 파나마 태평양 엑스포 당시와 거의 동일한 모습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www.dfs.com

Date Published: 11/22/2022

View: 367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Author: 스텔라 funfun
  • Views: 조회수 83회
  • Likes: 좋아요 3개
  • Date Published: 2021. 10.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eXTYCTMLLac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Palace of Fine Arts)

Good4Fun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의 돌 기둥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샌프란시스코의 마리나 구역 (Marina District)에 위치한 기념비적 건물로서 파나마-패시픽 엑스포에 예술품 전시를 위해 1915년에 건축되었다. 엑스포에서 사용된 건물들 중에서 유일하게 현존하는 것으로 1965년 재 건축되었고 근처의 인공 호수, 산책로, 그리고 지진 보강 공사가 2009년에 마무리 되었다.

관광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바로 옆에는 과학 전시관인 잌스프로토리움 (Exploratorium) 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나들이로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이고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결혼식 장소이기도 하다.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영화 “The Rock”이 촬영되었던 장소 (숀코너리가 탈옥하여 쫒기면서 딸을 만나는 장면) 로 유명하고 디즈니랜드에는 소형 복제 건물로도 전시되어 있다.

샌프란시스코 추천 관광 드라이브 코스인 49-Mile Scenic Drive의 23 번째 포인트이다.

디지인

1900 년대 초 저명한 건축가 버나드 랄프 매이벅 (Bernard Ralph Maybeck)이 로마와 그리이스 양식으로 1915 년 건축하였다. 작은 인공 호수 (lagoon)를 둘러 건축된 팰러스 어브 파인아트는 1,100 ft (340 m) 길이의 퍼걸러(정원에 덩굴 식물이 타고 올라가도록 만들어 놓은 아치형 구조물) 중앙에 원형 건물의 있는 형태이다. 호수는 넓은 수면이 주위의 멋진 건물들을 반영하도록 만든 유럽의 고전 스타일을 본 땃다.

장식으로는 그리이스의 문화의 상징인 “미를 위한 투쟁 (The Struggle for the Beautiful)”을 나타내는 원형의 엔태블러처 (entablature: 기둥 위에 걸쳐 놓은 수평 부분)가 있다.

원형의 지붕 아래에는 Robert Reid의 오리지날 벽화를 담고있는 8개의 커다란 삽화가 있다. 4개는 구상과 예술의 탄생을 나타내고 4개는 캘리포니아의 골드 (퍼피, 귤, 금, 그리고 밀)를 나타낸다.

주요 정보

공원 홈 페이지

주소: 3601 Lyon Street, San Francisco, CA 94123

넓이: 17 acres 0.0272 miles²

20,808 평

0.068 km² (6.9 ha)

위치 (Google Map)

관련 문서

샌프란시스코 여행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는 곳?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그리스 로마 형식의 건물들과 함께

그 앞에는 넓은 호수가 둘러싸고 있어

수면 위에 건축물이 비치는 모습이 장관인 이 곳.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인근에 위치한 이 곳은 1915년 엑스포를 위해 세워진 건축물로, 아직까지 보존되어지고 있는 곳이다. 주로 이 곳에서는 결혼식 촬영도 많이 할 뿐 아니라 드라마나 영화 더 록의 촬영지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인공 호수를 중심으로 세워져 있는 건축물은 로마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이국적인 느낌을 주며,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으로 샌프란시스코를 지키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색다른 여유를 즐겨보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하는 이 곳은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이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주소(Address) : 3601 Lyon St, San Francisco, CA 94123

샌프란시스코 금문교를 갈 생각이라면 같이 들리는 코스로 가는 것이 좋다. 이 곳은 날씨가 좋은 날 맞춰서 가는 것은데, 날씨에 따라 보는 느낌이 확 다르다. 전에 날이 좀 어두운 날 이 곳을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날이 좋은 날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다. 또한, 주말이 되면 이 곳에는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이 많다. 미국 사람들은 주로 유명한 곳에서 웨딩 사진 촬영을 많이 하는데 샌프란에서도 시청 아니면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가 인기 있는 웨딩 촬영지 중 한 곳이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길을 잘못 온 건가 싶었는데 지도만 잘 보고 가면 나오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다. 길을 걸어가니 저 멀리에서 돔 형태의 건축물이 보인다. 공원처럼 되어 있어서 인근에 사는 사람들은 이 곳으로 산책을 오는 사람도 많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는 중간에 인공 호수를 주변으로 돔 건축물과 함께 앞에는 잔디밭으로 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잔디밭에 앉거나 누워있으면 이 곳만큼 쉬기 좋은 곳이 없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이 호수에도 참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다. 물이 깨끗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잘 보존되고 있기 때문에 같이 자연과 어우러져 살 수 있는 것 같다. 이 곳이 생겨나고 사진 속 동물들을 이 곳에 살 수 있도록 풀어줬다고 한다. 현재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 것 같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기념비적 건물로, 엑스포를 위해 건축되었다. 엑스포 건물 중에는 유일하게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곳이며, 건축가 버나드 랄프 매이벅 (Bernard Ralph Maybeck)의 작품으로, 로마와 그리스 양식을 본떠 1965년 재 건축되었으며, 2009년 보강 공사까지 완료하여, 현재는 지금의 우리가 보는 건축물이 되었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돔 형태로 된 건축물을 따라 걷다보면 웅장한 느낌의 건축물을 감상하게 된다.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웅장한 느낌이 사진에 가득 담긴다. 산책을 하다 보면 궁전을 돌아다니는 기분이 든다.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 Photo By 소행

원형 지붕 아래는 8개의 커다란 삽화가 있는데, 4개는 구상과 예술의 탄생, 또 다른 4개는 캘리포니아 골드, 퍼피, 귤, 금 그리고 밀을 나타낸다고 한다. 사이사이 디테일하게 조각되어 있는 건축물은 어떻게 저렇게 만들 수 있을까 싶다. 이 곳을 여유롭게 걸으니 마음이 한 껏 여유로워지는 느낌이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금문교와 같이 오는 코스로 이 곳은 잠깐이나마 여유를 두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다. 이국적인 느낌이라 잠깐 다른 나라에 여행을 하러 갔다 온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샌프란시스코에 간다면,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서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을 어떨까.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의 가장 로맨틱한 건축물, 팰리스오브파인아트(Palace of Fine Arts)

반응형

3년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샌프란시스코를 찾았을 때는 날씨가 흐려서, 금문교 – 골든게이트브리지(Golden Gate Bridge)를 제대로 볼 수가 없었다. 그래서, 이번 여행을 떠나면서 SF에서 날씨가 좋기를 바랬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멋진 금문교의 시원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가 있었다. (여기 호크힐(Hawk Hill) 전망대의 위치와 주변 사진들은 여기를 클릭해서 2009년의 여행기를 보시기 바람)

내려오는 길에 언덕 제일 아래에 있는 전망대에도 들러서 점프샷도 찍었다. ㅋㅋㅋ

그리고는 금문교를 지나서 샌프란시스코에서 우리 가족도 한번도 안 가본 곳을 들러보기로 했다. 금문교의 톨게이트는 완전히 무인화가 되어서 그냥 통과하면 되는데, 나중에 집으로 통행료 $6을 내라는 고지서가 날라왔다.

길을 잘못 들어서 샌프란시스코의 악명높은 언덕길에서 자동차 바퀴가 미끄러지는 경험도 해보고 나서야 찾아갈 수 있었다.

바로 이 건축물! 미술궁전, 예술궁전, 예술의 전당 등등으로 다양하게 번역되는 팰리스오브파인아트(Palace of Fine Arts)를 보러 간 것이다. (구글맵으로 지도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건물 앞 인공호수에 비친 멋진 모습을 찍는 것을 방해하는, 물 속에 머리를 쳐박고 있는 커다란 백조들…^^

이 ‘궁전아닌 궁전’은 1915년에 SF에서 열린 파나마-퍼시픽 국제박람회(Panama-Pacific International Expo)의 전시장으로 처음 지어졌는데, 다른 대부분의 가건물은 박람회 직후에 철거되었지만 이것은 샌프란시스코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서 보존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임시로 지은 건물은 금방 심하게 낡았고, 할 수 없이 1965년에 원래와 똑같은 지금의 건물을 완전히 새로 만들었다고 한다.

8명의 천사가 둘러싸고 있는 원형지붕, 로툰다(rotunda)의 모습인데, 1915년 당시 건물에는 저기 천정화가 그려져 있었다고 한다.

로툰다의 중앙에 선 지혜… 광각렌즈로 찍었더니 지붕의 기하학적인 무늬까지 함께 나왔다.

중앙의 돔형 건물 남북으로는 이렇게 무슨 신전처럼 기둥들이 늘어서 있고, 그 안쪽으로 인공호수가 만들어져 있다.

그런데, 내가 말했던가? 이 ‘낭만적인(romantic)’ 중앙의 로툰다와 이 기둥들 모두… 돌을 깍아서 쌓아 만든 것이 아니라, 그냥 철골 뼈대에 콘크리트 덩어리를 조립해서 만든 것이라고~ 그래서 가끔은 모르는 것이 더 좋을 때도 있다. ㅋㅋㅋ

돌이든 콘크리트든… 이 정도면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로맨틱한 건축물로 손색이 없지 않는가? 실제로도 웨딩촬영은 물론 야외결혼식 장소로도 애용된다고 하는데, 내게는 1996년도 영화 에서 알카트라즈를 탈옥한 숀코네리가 딸을 만나는 장소로 나온 것이 기억에 남는다.

“아니, 지혜야 왜 거기까지 올라간거야?”

지금도 궁금한 것은 저 기둥위의 여인들은 왜 저렇게 등을 돌리고 서있을까 하는 것…^^ 샌프란시스코의 필수 관광지인 피셔맨스워프와 금문교의 딱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자동차로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잠시 들러서 건축물도 구경하시면서 30분정도 산책하시기 딱 좋은 장소로 생각된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호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변 최고의 호텔은 어디인가요?

코번트리 인의 경우 2,490개의 후기에서 평점 8.2점을 얻었으며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부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한 곳입니다. 65개의 후기에서 평점 7.0점을 얻은 데이즈 인 바이 윈덤 샌프란시스코 – 롬바르드, 그리고 1,078개의 후기에서 평점 8.1점을 얻은 롬바드르 플라자 모텔 역시 인기가 있습니다.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최근 지진에 의해 보강되고 복원되었지만 1915년 파나마 태평양 엑스포 당시와 거의 동일한 모습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원래 미술 작품을 전시하기 위해 지어진 장엄한 전시회장에서 이제 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가 열립니다. 백조의 호수와 주변을 감싸는 무성한 초목은 중앙에 위치한 원형 건물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꼭 시간을 내서 이 아름다운 명소를 산책해보시기 바랍니다. 낮이든 밤이든 상관 없이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장관을 자랑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다음은 Bing에서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 Palace of Fine Art
  • 미술관
  • 샌프란시스코
  • 미서부여행
  • 웨딩
  • 팰리스오브파인아트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YouTube에서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서부여행※[Palace of Fine Art]ㅡ팰리스오브파인아트@예술의궁전 샌프란시스코 미술관 |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